접속하신 IP는 "34.204.191.0" 입니다.
 
 
   
 
   
 
윈도우/리눅스 등의 OS가 설치되지 않은 기타 장비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IP4 서비스는 IP4 접속프로그램을 실행하여 IP4 서버에 접속하는 방식입니다. IP4 접속 프로그램이 지원하는 윈도우 및 리눅스가 설치된 장비가 아닌 경우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습니다.
1. 사업자명의 고객인데 세금계산서 발행이 안 되고 있다면,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나의 서비스 관리 > 개인정보 변경]에서
사업자정보의 세금계산서 항목을 '발급'으로 수정해 주세요.

2. 개인명의 고객께서는 사업자명의로 명의변경 하셔야 세금계산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자료실]에서 '명의변경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신 후 구비서류와 함께 팩스 또는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Fax: 0504-982-2600 / E-mail: service@ip4.co.kr)
접속 시 619, 800 등의 오류가 발생합니다.
인터넷이 안되거나 적합한 접속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았을 경우, 공유기가 ip4 서비스와 맞지 않을 경우, 정상적으로 사용중이다가 오류가 나는 경우에는 공유기나 모뎀에 연결 정보가 축적되어서 발생합니다. 자세한 확인 사항은 메인 페이지 오른쪽 화면의 [접속오류가이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고정IP 서비스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서비스 신청은 회원가입을 하신 후 로그인 하신 다음 나의 서비스 관리 > 고정IP 추가/신청 에서 하시면 됩니다. 업무 시간 중 오후 5시 이전에 시청하신 분은 당일 개통되며 이후에 신청하신 분은 다음 업무시간 10시 정도에 개통됩니다. 개통 시간은 1시간 ~ 2시간 소요됩니다.
업로드 속도와 다운로드 속도가 무엇인가요?
자료를 제공할 때를 예로 들면 업로드 속도는 IP4 고정IP를 부여 받은 컴퓨터에서 다른 컴퓨터로 자료를 제공할 때 다른 컴퓨터가 느끼는 서비스 속도입니다. 다운로도 속도는 IP4 고정IP를 부여 받은 컴퓨터가 다른 컴퓨터로 접속해서 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때 IP4 고정IP를 부여 받은 컴퓨터가 느끼는 속도입니다.
VPN 장비를 사용하고 있는 환경에서 접속이 가능한가요?
IP4 서비스에 접속하는 경우 VPN 장비 등의 장비가 연결되어 있는 경우 IP4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1. 홈페이지 로그인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좌측 로그인박스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재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2. 고정IP 접속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나의 서비스 관리 > 서비스 이용내역 조회]에서 확인 또는 변경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변경신청은 평일 오후 5시 이전 접수 시에는 당일에, 5시 이후 접수 시에는 익영업일 10시까지 처리됩니다.
접속 시 711 오류가 발생합니다.
[원격 엑세스 연결 관리자 서비스를 로드할 수 없습니다] 라고 발생하는 711 오류는 고객님께서 사용하는 컴퓨터의 Remote 서비스 오류 때문에 발생합니다. 자세한 확인 사항은 메인 페이지 오른쪽 화면의 [접속오류가이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세금계산서 인쇄시 선이 보이지 않습니다.
웹브라우저에서 인터넷 도구>인터넷 도구옵션> 고급탭 에서 인쇄>배경색 및 이미지 인쇄 를 선택하신 후 출력하시면 됩니다.
현재 사용하는 회선이 불안한데 IP4 고정IP를 사용하면 안정적인가요?
IP4 고정IP는 현재 사용하는 회선을 통해서 접속을 유지하게 되므로 사용하시는 회선에 끊김이 많을 경우 IP4 접속 또한 끊길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사용하시는 회선 업체에 문의하시어 회선 점검을 받으시기를 권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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