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하신 IP는 "18.206.194.161" 입니다.
 
 
   
 
   
 
서비스 해지 신청을 반드시 해야 하나요?
네 맞습니다. 저희 서비스 기본료는 선납이나 직접 해지요청을 하셔야 부여된 고정IP의 사용정지 및 서비스 해지가 됩니다.
[나의 서비스 관리 > 서비스 이용내역 조회 > 해지신청]
서비스 해지신청을 하지 않으시면 할당 받으신 고정IP에 대한 월 기본료가 발생되며, 1개월 이상 미납 시 직권으로
해지 될 수 있습니다. (추후 고정IP를 재신청하실 때 기존에 사용하던 고정IP의 재사용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견적서를 받고 싶습니다.
로그인하신 후 나의 서비스 관리 > 이용요금 납부 1개월/6개월/10개월 관련된 견적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견적서는 납부하실 내역이 있을 경우 확인 가능하며 견적서가 보이지 않으실 경우 저희 서비스 지원팀으로 연락 주세요
IP4의 고정IP 서비스는 어떤 용도로 사용할 수 있나요?
IP4에서 제공되는 고정IP는 공인IP 이므로 웹서버, ERP프로그램, 근태프로그램 등의 서비스 운영이 가능합니다.
정의되지 않은이름입니다 라고 나옵니다
제어판>관리도구>서비스 에서 telephony 와 remote access connetion manager 가 중지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셔서 중지되어 있다면 시작됨으로 바꿔주신 후 접속하시면 됩니다
공유기에 고정IP를 세팅해서 공유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공유기 아래의 컴퓨터에서 고정 IP 사용은 가능합니다만 공유기 자체에 고정IP를 세팅하여 공유기 아래의 모든 컴퓨터가 공유해서 사용하지는 못합니다.
고정IP 서비스 상품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실버 상품에서 프리미엄 으로 서비스를 변경하시거나 또는 프리미엄에서 실버 상품으로 서비스를 변경하시는 경우 저희 서비스 지원팀으로 전화를 주셔야 변경이 가능합니다
서비스기본료 납부(입금)는 언제 해야 하나요?
청구메일에 기재된 납기일까지 서비스기본료를 납부하시면 됩니다. 정식으로 사용하시는 고객님은 납기일까지 입금되지 않더라도 서비스가 유지되므로 사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반드시 해지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해지 신청은 나의 서비스 관리 > 서비스 이용내역 조회에서 가능합니다.
무료테스트 중이신 고객님께서는 무료테스트가 끝나는 다음날 10시까지가 납기일이며 납기일까지 입금이 안되실 경우 서비스가 해지됩니다.
컴퓨터를 껐다가 켰을 때 아이피가 변경되지 않나요?
컴퓨터를 껐다가 켜시더라고 ID/PW 인증이므로 IP4서버에 다시 접속하시면 처음에 부여 받으셨던 고정IP를 그대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접속 후 연결이 되었는지 확인이 안됩니다
IP4에 접속하시면 시작표시줄 우측에 IP4 아이콘으로 연결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콘에 동그라미가 나오는 경우에는 접속이 된 상태이고 동그라미 안에 X 표시가 나오는 경우 연결이 안된 상태입니다.

그리고 시작>실행> CMD 를 입력하신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도스창에서 ipconfig 를 실행하시면 부여받은 고정IP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유기를 사용하는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공유기 아래에서도 고정IP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공유기의 PPTP 지원여부 및 세팅에 따라서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있으며 공유기의 펌웨어 버전에 따라서 접속 여부가 결정될 수가 있습니다. 이 경우 공유기를 제거하신 후 모뎀에 직접 접속해 보신 후 저희 서비스 지원팀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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