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하신 IP는 "3.235.66.217" 입니다.
 
 
   
 
   
 
고정IP를 해지하지 않고 일시적으로 중지할 수 있나요?
중지라는 개념은 없고 해지신청을 하신 후 사용하실 때 재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아이피는 자동으로 14일정도 보관되고 고객님께서 요청하시면 연장하여 보관하여 드립니다.
관리자 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사업자고객)
1. 사업자고객의 고정IP 관리자와 요금담당자 정보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나의 서비스 관리 > 개인정보 변경]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모르실 경우에는 로그인 박스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등록된 기존 관리자 정보로 찾기(재설정)가 가능합니다.)

2. 위 방법으로 변경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고객센터 > 자료실]에서 ‘관리자 정보 변경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신 후
구비서류와 함께 팩스 또는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Fax: 0504-982-2600 / E-mail: service@ip4.co.kr)
pdf 파일을 열 수가 없습니다.
자료실에 등록되어 있는 확장자 .pdf 파일을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없는 분들은 다음 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1. [ www.foxitsoftware.com ] 에 접속한다.
2. FoxitReader.exe를 무료 다운로드 받는다.
3. FoxitReader.exe를 설치 한다.
4. 설치 된 FoxitReader를 실행, 파일 > 열기 에서 해당 pdf 파일을 선택하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