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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금영수증을 받고 싶습니다
나의 서비스 관리 > 결제내역 조회에서 납입 후 10일 이내에 신청하시면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신청은 개인으로 납입하셨을 경우에만 가능하며 납입 후 10일이 경과한 다음에는 영수증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재발급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세금계산서를 받지 못했을 경우 나의 서비스 관리 > 결제내역 조회 에서 세금계산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습니다.
1. 사업자명의 고객인데 세금계산서 발행이 안 되고 있다면,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나의 서비스 관리 > 개인정보 변경]에서
사업자정보의 세금계산서 항목을 '발급'으로 수정해 주세요.

2. 개인명의 고객께서는 사업자명의로 명의변경 하셔야 세금계산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자료실]에서 '명의변경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신 후 구비서류와 함께 팩스 또는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Fax: 0504-982-2600 / E-mail: service@ip4.co.kr)
세금계산서 인쇄시 선이 보이지 않습니다.
웹브라우저에서 인터넷 도구>인터넷 도구옵션> 고급탭 에서 인쇄>배경색 및 이미지 인쇄 를 선택하신 후 출력하시면 됩니다.
청구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청구서는 관리자로 등록된 고객님 메일로 보내 드립니다. 메일을 받지 못하신 고객님께서는 나의 서비스 관리 > 이용요금 납부 에서 청구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가 변경 되실 경우에는 www.ip4.co.kr 에 로그인하셔서 정보를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했는데 입금 내역이 없습니다.
입금 확인은 업무시간 중 오전 10시 / 오후 5시에 완료됩니다. 오후 5시 이후에 입금하신 분은 다음 업무 시간 10시에 확인됩니다. IP4 에 등록된 관리자분 성함과 다르게 입금하셨을 경우에는 입금확인이 안되므로 입금하신 분 성함과 관리자분 성함이 동일하신지 확인 부탁 드리며 입금하신 분과 관리자분 성함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나의 서비스 관리 > 이용요금 납부 에서 무통장 입금 알림장을 적어주시면 신속한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견적서를 받고 싶습니다.
로그인하신 후 나의 서비스 관리 > 이용요금 납부 1개월/6개월/10개월 관련된 견적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견적서는 납부하실 내역이 있을 경우 확인 가능하며 견적서가 보이지 않으실 경우 저희 서비스 지원팀으로 연락 주세요
서비스기본료 납부(입금)는 언제 해야 하나요?
청구메일에 기재된 납기일까지 서비스기본료를 납부하시면 됩니다. 정식으로 사용하시는 고객님은 납기일까지 입금되지 않더라도 서비스가 유지되므로 사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반드시 해지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해지 신청은 나의 서비스 관리 > 서비스 이용내역 조회에서 가능합니다.
무료테스트 중이신 고객님께서는 무료테스트가 끝나는 다음날 10시까지가 납기일이며 납기일까지 입금이 안되실 경우 서비스가 해지됩니다.
자동이체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자동이체 신청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나의 서비스 관리 > 자동이체 신청/해지]에서 신청 등록을 먼저 하신 후
'CMS 출금이체 신청서’[고객센터 > 자료실]를 작성하여 통장사본과 함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Fax: 0504-982-2600 / E-mail: service@ip4.co.kr)

신청인(신청인과 예금주가 다를 경우에는 예금주)의 도장(서명)은 통장의 도장(서명)과 일치해야 합니다.
자동이체 계좌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먼저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나의 서비스 관리 > 자동이체 신청/해지]에서 기존 계좌의 자동이체를 해지하신 후
신규 계좌를 신청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CMS 출금이체 신청서'(고객센터 > 자료실)를 다운받아 작성하신 후 신규 통장 사본과 함께
팩스 또는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Fax: 0504-982-2600 / E-mail: service@ip4.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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