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하신 IP는 18.208.159.25 입니다.
 
 
  1. 프로그램 설치 (* 지원 OS : Windows XP/7/8/8.1/10, Windows Server 2003/2008/2012)
 
① IP4 홈페이지 로그인 → 로그인 박스의 [접속프로그램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접속프로그램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② [접속프로그램 다운로드] 클릭 → [저장] 클릭
③ 다운로드 받은 파일 실행 → [다음] 클릭하여 설치 진행
 
  2. 실행 및 연결
 
① 설치 완료 후 '바탕화면'에 생성된 'IP4'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여 접속프로그램 실행
  * 아이콘 위치 : '바탕화면' 또는 [시작]-[모든 프로그램/모든 앱]-[ip4] 그룹
② 아이디와 암호 입력 후 [연결] 버튼 클릭
  * 프로그램 접속용 아이디/암호는 IP4 홈페이지 로그인용 아이디/암호와 다를 수 있으니
    고정IP 개통 후 보내드리는 개통안내메일을 참고하세요.
 
  3. 연결 확인/고정IP 확인
 
① 연결 확인
* 접속프로그램에서 연결 확인


* 작업표시줄 트레이의 'IP4'아이콘을 클릭하여 연결 확인
② 로그인 실패 : '접속상태'가 상세오류내용과 함께 '연결이 끊김'으로 표시
  * 오류번호가 확인될 경우 IP4 홈페이지 메인화면 우측에 있는 '접속오류 가이드'를 참고하세요.

  * 오류정보가 확인되지 않고 '연결이 끊김','재연결 대기'가 반복될 경우에는 연결 취소 후 [일반설정]에서
    '연결이 끊어지면 다시 전화 걸기' 체크 해제 후 재시도를 하면 오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③ 고정IP 확인
* 접속프로그램에서 확인 (연결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공백으로 표시됩니다.)


* IP4 홈페이지에서 확인 (연결이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유동IP가 표시됩니다.)
 
  4. 연결 끊기
 
① 접속프로그램에서 [연결끊기] 버튼 클릭 또는 'IP4' 트레이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하여 [연결끊기]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