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하신 IP는 "35.172.224.102" 입니다.




 

PC에 아래와 같은 현상이 발생되었을 때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 PC가 느려지거나 꺼지는 경우
- PC가 켜지지 않는 경우
- PC에서 이상한 경고 메시지가 뜨면서 고정IP 연결이 안 되는 경우
(1)장비형 고정IP장비는 PC(서버)에 설정을 바꾸거나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PC를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2)서버가 해킹이 되었거나 악성 코드에 감염 되면 위와 같은 증상이 발생되기도 합니다.
인터넷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1)[장비형 고정IP상단에 공유기를 사용하는 경우] 다른 PC에서도 동일 증상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PC도 인터넷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사용 하는 인터넷 회선이나 공유기에 문제가 생긴 경우 입니다. 인터넷 회선과 공유기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장비형 고정IP장비에 인터넷 회선이 직접 연결된 경우] 장비형 고정IP(Multi-IP)전용장비를 빼고 컴퓨터에 직접 연결해서 인터넷이 되지는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직접PC에 연결해도 인터넷 접속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사용 하시는 인터넷회선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입니다. 사용하시는 인터넷 사업자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접속은 잘되고 있으나, 설정한 응용프로그램(웹서버, 더존 ERP, 메일서버 등)이 정상적으로 서비스
(1)윈도우 XP sp2 이상( windows 2003, 비스타 등)부터는 기본적으로 방화벽이 설정되므로 방화벽설정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리눅스(Unix, Solaris 등) OS 에도 방화벽 설정이 있으므로 방화벽 설정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2)서비스에 이용 되는 port를 telnet과 netstat 등으로 open 되었는지 확인 합니다. IP또는 port 등의 설정이 잘못되는 경우에 응용프로그램이 정상동작 하지 않습니다.
인터넷이 일시적으로 단절되거나 순간적으로 다운되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1)가입자의 인터넷 회선(KT, 파워콤, 하나로)을 통해 장비형 고정IP(Multi-IP)전용장비가 연결되기 때문에 인터넷 회선에 문제가 있는 경우 인터넷이 느려집니다. 회선 A/S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2)다른 PC도 동일 증상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PC는 이상이 없는 경우 해당 PC가 바이러스나 악성코드에 의해 문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PC A/S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3)LAN카드, LAN선, Hub 혹은 Switch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도 동일 현상이 발생 됩니다.
특정 사이트 연결이 굉장히 느리거나 연결자체가 되지 않습니다.
일부 사이트만 되지 않는 경우에는 국제 구간 연동문제, 방화벽, 해당 사이트 문제 등 여러 가지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사항은 기술지원(1644-9549, 업무시간: 월~금요일 09:00~18:00)으로 연락 바랍니다.
인터넷 웹 브라우저 실행 시 초기페이지를 바꾸었는데도 같은 페이지가 계속 실행됩니다.
악성코드나 기타 프로그램에 의해서 초기 페이지가 고정이 된 경우에 그렇습니다. 악성코드 제거 툴을 이용하여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사설IP 추가 설정 후 IP Address가 충돌한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다른 PC에 이미 할당한 사설IP를 수동으로 설정한 경우에 충돌 메시지가 나옵니다. 다른 PC의 사설IP를 확인 하시고 사용하지 않는 사설IP를 설정 하시기 바랍니다.
장애가 발생되었습니다. 처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장애 내용을 확인 하신 후 FAQ를 참조하시면 해결 가능합니다. 해결되지 않을 경우 기술지원으로 연락 바랍니다.
ㅁ 기술지원(업무시간 내)
• Tel: 1644-9549
• Fax: 02-552-6744

ㅁ 업무시간 외(업무시간 외)
• 고객센터>고객지원 “업무 시간 외 장애신고”로 신청해 주시면 해당 담당직원이 남겨주신
• 연락처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ㅁ 업무시간 안내
• 월~금요일 09:00 ~18:00
• 점심시간(12:00 ~13:00) 제외
• 공휴일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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